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몽골이야기

모닷불천마리 2024. 2. 24. 01:39

목차



    2020년 중국 에서부터 시작된 전세계유행 바이러스 코로나는 직장 생활 유통 서비스 전자프로그 등 많은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오히려 한국 일본 미국 뿐만 아니라 조금더 효율성 있게 일을 시작하기 시작했고 기업 회사는 오히려 지출이 줄어들고 상품생산을 AI프로그램으로  자동으로 상품을 만들지만 하지만 육체적 노동자들은 일자리를 잃고 말았습니다 그럼 지금 2023년 코로나 팬데믹이 끝난 시점에서 노동자들은 어떻게 생활을 할것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많은 근로자들이 코로나19 안전 문제로 인해 또는 회사가 적절한 원격 작업 지원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만두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일에 더 많은 자율성이나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떠났습니다. 이러한 변화 중 많은 것이 봉쇄 성찰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노동 시장이 긴축됨에 따라 다른 곳에서 돈을 더 벌기 위해 그만두었습니다. 누군가의 삶에서 직업이 수행하는 역할이 바뀌었고, 이는 사람들이 자리를 선택하는 방식과 그들이 남는지, 남는지, 가는지를 영구적으로 바꿀 수 있다고 말하며 동의합니다. "물론, 사람들은 정당한 보상을 받기를 원하지만, 그들은 또한 그들이 하는 일에서 어떤 연관성과 의미를 찾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근로자들이 복지를 회복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고 덧붙이며, 새로운 직업으로 이동하는 것은 종종 복지를 되찾기 위한 시도라고 말합니다. 
    또한 사임이 어느 정도 자기 영속화되어 잠재적으로 사임 기간이 길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전환 전염은 진짜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당신이 먼저 떠나는 동료들이 있을 때, 그것은 거의 항상 실망입니다. 왜냐하면 보통 그것은 당신에게 조금 더 많은 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그것은 그러한 도약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생각을 당신의 머릿속에 심어줍니다. 조직에서 사직하는 순환을 막기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각각의 조직에서는 논리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마음속에 그 가능성에 대한 생각을 심어주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